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도날드 메뉴 빅맥세트 가격과 맛의 변화는?

by moonwriter(문라이터) 2022. 11. 9.
반응형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메뉴 빅맥세트 가격 후기


최근에 먹었던 햄버거 후기를 쓰려고 한다. 프랜차이즈 버거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내 마음속의 1위는 맥도날드다. 세월이 지나도 변치않는 맛과 고물가 시대에도 크게 비싸지 않은 가격이 한 몫했다고 본다. 아직까지도 맥드날드 메뉴들은 시간을 잘 활용하면 런치세트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고 배달비도 13000원 이상이면 받지 않는다.(대신 배달 메뉴가 더 비쌈.) 저번 주말에 먹은 맥도날드 런치 빅맥세트 가격은 5500원이었다. 배달로 먹으면 7500원인데 2000원이나 저렴하다니... 그래서 그런가 내가 간 맥도날드는 사람이 터질듯 많았다. 이번 포스팅의 빅맥 사진은 그 전에 시켰던 배달사진이고 배달로 먹었던 후기도 포함해서 작성하려 한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

예전에 맥도날드 메뉴에서 큰 햄버거를 꼽으라고 한다면 빅맥이 꼭 들어갔었다. 이름부터가 빅!인 내 최애버거로 한 입에 다 넣기가 힘들정도라고 기억된다. 허나... 최근에 내가 본 빅맥은 전과는 좀 달랐다.

다이어트는 내가 해야하는데 니가 했니..?라고 묻고 싶을 정도로 몸체가 작아졌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이 물가와 상승한다고 쳐도... 크기는 왜...?
점바이점일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다른 지점에서 먹어보니 다 비슷할 것 같기도...

맥도날드 빅맥

입으로 베어먹기 가뿐한 사이즈의 맥도날드 빅맥 되시겠음.. 소고기 패티 두장과 양상추, 치즈가 들어있는 버거라 고소함은 기가 막힌다. 코로나 이후로 양상추 수급이 어려워지기도 했었다.
현재는 좀 나아진 상황이긴하지만 그래도 부족하다고 느낀다.

맥도날드 메뉴

옆에서 본 맥도날드 메뉴... 몇 입 안 먹엇는데..^^
햄버거가 크지 않아서 라지세트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
최근에 나온 메가 피자 버거도 봤는데 그렇게 큰지 모르겠더라.

맥도날드 메뉴가격

그래도 맛있다고 생각하는 맥도날드 최애 메뉴! 더 이상은 얇아지지 않았으면 한다.. 굳건했던 1위 자리를 버리고 싶지 않다면... ㅠㅠ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세트 메뉴를 시킬 때 콜라같은 탄산도 좋지만 커피도 종종 애용한다. 옅게 탄 커피는 고소해서 보리차 같기도? 시원한 아아 마시면서 잠깨서 공부하자는 취지였는데 아직 열공은 적성에 맞지 않는듯...

맥도날드

갓 튀긴 후렌치 후라이랑 케찹 조합은 갓벽이다. 바삭한 부위부터 골라서 냠냠냠. 감자까지 다 먹으니 배가 불렀다. 후렌치 후라이는 맛이 지점마다 달라서... 팁을 말해주자면 손님 많은 곳이 맛있다. 금방 튀겨서 그런가. ㅎㅎㅎ

맥도날드 메뉴

맥도날드 메뉴 빅맥세트 가격 배달로 이렇게 나왔다. 한 끼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크게 비싸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다음에는 상하이버거가 어떤지 한 번 먹어보고 포스팅해봐야겠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